Prosumer

일본을 방문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웹라이프스타일 2010. 1. 8. 10:55
반응형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한일축구하면 절대 질 수 없는 일본!
하지만 그곳에 가보면 일본온천 등의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특히나 추운 겨울이 되니 온천이 생각나네요~
저는 아직 일본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지만 꼭 가보고 싶습니다.

일본에서는 2010년을 '일본방문의해'로 정하고 외국인들을 유치하고 있네요~
일본 방문의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소개합니다.

일본정부관광국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해외 몇개국에서 Visit Japan Campaign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010년 외국인 관광객 연간 1,000만명 달성 목표로 하는 'Visit Japan Year'(일본방문의해)로 정했다고 합니다.
2010년은 더욱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의 역사와 문화, 먹거리, 쇼핑 등 일본의 다양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고를 보면 YOKOSO(요코소)라는 말이 있네요~
“요코소(ようこそ)”란 자택 등에서 손님을 맞이할 때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나타내는 간결하고 듣기 좋은 일본어입니다.

이러한 의미를 지닌 “요코소”는 캠페인의 표어이기도 합니다.

VJY2010(http://www.vjy2010.jp/kr/) 공식 사이트에 가보시면 일본여행지, 일본온천 등의 일본여행정보가 가득합니다.
중요한건 한글로 되어 있다는 것이죠~ ㅎㅎㅎ
지역정보, 이벤트정보, 일본정보가 제대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많이 준비한듯 합니다.

이참에 일본으로 함 떠나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