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umer

엔크린닷컴이 자동차생활포탈로 업그레이드를 했네요~

웹라이프스타일 2008. 5. 17. 18:0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 자동차 생활 포탈로 새롭게 태어났네요~
그동안은 SK엔크린 주유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된 사이트였던 거 같은데...
거기서 영수증 번호 넣고 이벤트에 참여하곤 했었죠~
한번도 당첨된적은 없지만~ ㅎㅎㅎ
오케이캐쉬백도 다른 광고회사로 독립했다고 하던데...
SK가 돈은 많이 벌겠어요~ ㅎㅎㅎ
블로그메타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도 돈좀 있으면 광고도 해볼텐데... 돈이 없어서 광고도 못하고... 흑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객이 자동차 구매/유지/금융/동호회/이벤트 등 자동차생활의 전 영역을 포털 내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고,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와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형식의 사이트로 꾸며졌네요~

새 포털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자동차 구매, 유지관리 가이드, 자동차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컨텐츠와 커뮤니티 활동 등을 통해 피드백할 수 있는 창구도 활발히 운영 중이고, 국내외 자동차 1,200여종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전문가 평가 등 유용한 정보와 관련 동영상 등의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어요~
주유할인카드도 소개해주고, 길찾기 서비스도 제공해준답니다. 그야말로 자동차와 생활에 관련된 포탈사이트인 셈이네요~
함 보니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아요~

이와 함께 포털 내에서 다양한 금융상품을 경쟁력있는 가격에 제시하고 있고, 캐쉬백포인트 등 SK가 운영하는 포인트를 통해 쇼핑이 가능해요~
거기다가 SK에너지는 자동차 딜러, 금융회사들과의 사업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포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광고 게재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암튼 있는 회사가 더하다니깐~ 이렇게 광고로 벌어들이는 돈도 엄청날텐데~ ㅎㅎㅎ

예전부터 엔크린닷컴 회원이었기 때문에 기존 아이디로 로긴이 가능하더라구요~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함 이용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