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송도한옥마을맛집 한양에 다녀왔어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3. 9. 22:54
반응형

조카 초등학교 입학기념으로 얼마전에 송도 한옥마을에서 가족끼리 식사를 했어요.

몇개월 전에 한번 가봤는데 한옥마을도 잘 조성이 되어 있고 음식맛도 좋고 가격적인 부담도 없어서

송도 '한양'한옥마을점으로 향했어요.

 

 

 

한옥마을의 모습이에요..하늘도 맑고 주위에 높은 빌딩숲 사이에 있는 한옥이 더욱 아름답게 보이더라구요.

 

 

 

 

4월 26일날 송도한옥마을에서 국악한마당 행사를 하네요..

이날 저희는 시간되면 꼭 가볼려구요..한옥마을에서의 국악한마당 더욱 신명나고 좋을것 같네요.

 

 

 

1층에는 경복궁 2층에는 한양이 있어요..한양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이랍니다.

 

 

 

한양은 불고기 전문점이에요.

한우 양념불고기, 한우 생불고기, 한우등심 생불고기가 대표메뉴에요.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2층의 한양으로가는 길이에요..

한옥의 사리문과 천장등이 아주 멋지더라구요..

밤에는 야경도 멋있을것 같아요.

 

 

 

저희가 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아직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

내부가 고급스럽고 넓직하죠^^

 

 

 

 

서울식 양념불고기 포장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저희는 포장을 좀 해왔답니다.

 

 

 

한양 한우 등급이력이이에요..더욱 믿음이 가는 한양이에요^^

 

 

 

한양의 대표메뉴들이에요..

주 메뉴가 양념불고기와 생불고기였어요.

1등급만을 사용하는 한양...고기 맛은 보나마나 겠네요 ㅋㅋ

 

 

 

1등급 한우등심 마블링만 봐도 침이 막 넘어가더라구요.

 

 

 

좋은 음식에 술이 빠질수 없죠..간단히 한잔하기에는 맥주가 최고죠^^

하지만 저희는 운전을 해야해서 술은 아쉽게도 못 마셨답니다. ㅠ.ㅠ

 

 

 

한양의 대표메뉴인 한우 양념불고기 정식을 주문했어요.

4인분을 주문했는데 불고기 외에도 음식들이 아주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잡채에요..부실한 잡채가 아닌 제대로 만들어져 나오는 잡채더라구요.

당면외에 야채도 아주 다양하게 들어가고..금방 만든것처럼 부드럽고 간도 적당했어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더 달라고 했는데 친절히 푸짐하게 더 가져다 주셔서 감동감동

 

 

 

 

 

 

 

토마토샐러드에요..토마토와 야채 그리고 발사믹소스가 어우러져 신선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묵은지에요..입맛을 확~ 돋구워 주더라구요.

 

 

 

잘 달궈진 불판에 육수를 먼저 붓고..그 위에 양념불고기를 얹어요.

 

 

 

좀 익으면 야채를 넣어 주시더라구요..

 

 

 

지글지글 맛있게 잘 익어가는 한우 양념불고기에요.

 

 

 

잘 익은 불고기를 야채와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고기와 비법양념이 어우러져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육수도 너무 맛있어서 밥비벼서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튀김이에요..전혀 느끼하지 않고 견과류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 더욱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묵은지 김치찌개..

캬~ 이게 또 밥도둑이더라구요.

떡 사리까지 들어 있어서 저희 아이는 매운데도 계속 먹더라구요.

묵은지김치찌개 때문에 밥한공기 또 시켰어요 ㅋㅋ

 

 

 

깔끔한 나물찬이에요..나물 고유의 맛을 아주 잘 살렸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자극적이지 않은 이런 찬들이 자꾸 맛있어 지더라구요.

 

 

 

다들 밥추가로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는데 예약 잘했다고..칭찬도 듬뿍 받았답니다.

 

3월가지 엔타스 듀티프리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총 상금 1억원으로..1등에게는 천만원의 상금이 있다고하네요.

총 7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고 하니 나오시면서 쿠폰 응모 꼭 하세요

 

이번엔 행운의 여신이 따라 줄까요? 블로그 포스팅 보시는분들에게 1등을 기원합니다.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4-17 가동 2층

신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80(한옥마을)

전화: 032-834-6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