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umer

나도 휴대폰으로 인터넷하고 싶다~

웹라이프스타일 2008. 5. 31. 18:4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치스크린 휴대폰(터치웹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휴대폰에서 네이버검색도 하고 블로깅도 하고... ㅎㅎㅎ
좋은 세상이다.
이런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LG텔레콤의 OZ(http://oz.lgtelecom.com)는 풀브라우징 인터넷이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들고 3G시장에 나왔다.
사실 그 동안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접속할 수 없었던 것은 아니었다.
이미 통신사에는 각각의 인터넷 창구가 있었지만, 답답한 화면에 요금 또한 만만치 않아 이용이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이동 통신사들 나름대로 막대한 수익을 안겨주는 자사의 포탈을 포기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SKT의 Nate, KTF의 SHOW~!!!
LGT의 오즈는 이러한 수익을 과감히 포기하고 오즈웹서핑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공개한 것이다.

LG텔레콤이 OZ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 바로 저렴한 요금제이다.
타 이동 통신사의 유사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저렴한 풀브라우징 인터넷 서비스! 그렇기에 오즈웹서핑이 가능한 것이다.
월 6,000원의 정액 요금제로 이제 부담 없이 OZ를 만나보자!

거기다가 덤으로 빅세이브 할부지원 프로그램까지 제공한다.
단말 할부(18/24개월) 신청고객에 한하여, 매월 기본료와 국내 음성통화료의 합계 금액에 대하여 3~4만원 구간 내 사용금액은 100%, 4만원 초과 사용금액은 25%를 월 단말 할부 금액까지 할인해 드리는 프로그램이다.

터치웹폰인 오즈 전용 단말기는 뭐가 있을까?
LG전자와 캔유가 함께 각각 3인치, 2.8인치의 대형 LCD에 기존 휴대폰보다 5배 가량 선명한 WVGA(800×480)급 선명도를 갖춘 OZ전용폰을 출시했다고 한다.
실제로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는 화질이다.
LG텔레콤은 앞으로도 휴대폰 제조업체와 함께 다양한 OZ전용폰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정말 오즈 사용해보고 싶다.
하지만 난 KTF 회원... 이참에 옮길까?
고민이네 진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