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한양 송도 한옥마을점에서 한우등심 먹었어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2. 1. 21:59
반응형

요근래에 송도 한옥마을에 식사하러 자주갔는데요.

오늘은 불고기로 유명한 '한양'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녁때쯤 도착한 송도 한옥마을 모습이에요.

해질녘 모습이 더욱 아름다운 송도 한옥마을이네요..

낮과는 또다른 멋이 있죠^^

 

 

 

 

 

나오면서 한컷 찍어 봤어요..역시나 송도 한옥마을 야경이 멋지더라구요

 

 

점심메뉴도 아주 다양하네요.

 

 

 

1층은 경복궁이 2층에 한양이 있어요.

2층에서 바라본 한옥마을 더욱 멋지더라구요.

 

 

 

 

내부가 정말 넓고 고급스럽더라구요.

고급 한정식집 같은 분위기 였어요.

 

 

 

 

한양의 메뉴판이에요.

점심메뉴로 산채비빔밥,한양갈비탕,한우 육회비빔밥, 한우생불고기 정식,한우 양념불고기,한우등심등 아주 다양한더라구요.

 

오늘은 한양의 또다른 대표메뉴 한우등심을 주문했어요.

 

 

 

보리굴비도 아주 맛있어 보니에요^^

 

 

 

한양의 1등급 한우 등심이에요.

마블링부터 환상적이네요.

 

 

 

등심과 같이 나오는 찌개 계절찬도 아주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묵은지 김치찌개 이거 정말 밥도욱이에요.

김치찌개 하나만으로도 밥두공기는 먹겠더라구요...기본 김치가 맛있어서 인지 정말 강추드리는 음식이에요.

 

 

한양은 돌판에 고기를 구워먹어요.

기름으로 먼저 돌판을 한번 닦아 내더라구요..

 

 

 

와~ 지글지글 소리가 더욱 기대하게 만드네요.

 

 

 

이렇게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아주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버섯과 함께 먹어 봤어요.

역시나 기대이상...ㅋㅋ

고소하고 부드럽고..소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동치미에요..시원한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단호박 샐러드..모두가 극찬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묵은지 시래기 조림...구수한게 엄마가 해주신것 같아요^^

 

 

 

그 외 샐러드. 감치 찬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하나같이 조미료 맛이 안나고 간도 적당한게 맛이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반찬도 거의 다 비웠어요^^

 

 

 

 

상큼해요 상큼해..자꾸 젖가락이 가더라구요.

새우도 오동통 ㅋㅋ

 

 

 

 

 

 

후식으로 나온 오미자차에요.

 

 

한양은 경복궁 불고기에서 한옥마을에 맞게 이름만 바꾼거라고해요.

그래서 인지 경복궁불고기와 메뉴는 거의 비슷했어요.

경복궁 불고기에서 불고기를 맛있게 먹긴했지만 또다른 음식을 먹어 보고 싶어서 한우 등심을 먹어 봤는데요.

역시나 최상급 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너무 맛이 좋더라구요.

특히 종업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분위기도 고급스러워서 더욱 만족했던 한양이에요.

송도분들이나 송도 한옥마을에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불고기는 어른아이들 다 좋아하니 아이들과 같이 가서 불고기먹어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4-17 가동 2층

전화: 032-834-6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