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추석선물 상황영지버섯 세트 준비했어요~ ^^

웹라이프스타일 2016. 8. 31. 22:33
반응형

추석선물 엄청 고민하다가 추석선물 상황영지버섯 세트 준비했어요~ ^^

 

삼성생약 진품강원 상황영지버섯 세트가 4만7천원인데요..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가격대비 성능 최고입니당~ ㅎㅎ

 

 

일단 포장이 너무 좋네요.

 

이미 선물용으로 나온 제품인 듯해요.

 

 

상황버섯이 100g이고 영지버섯이 200g 인데요..

 

 

영지버섯 200g 이라고 해도 정말 푸짐하네요~ ㅎㅎ

 

선물이 정말 실속이 있어요.

 

다음으로 상황버섯~

 

신비로운 상황버섯도 100g이나 들었어요.

 

정말 이번 추석선물 준비 잘하고 이제 추석되기만을 기다립니다. ^^

 

이 상황영지버섯 추석선물이 5만원이 안되네요. ㅎㅎ

 

라이프쇼핑에서 지금 47,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http://lifeshopping.net/index.php?channel=view&uid=207

 

다른데서는 얼마에 판매하냐구요?

 

 

다른 곳에서는 대부분 7만원대입니다.

 

라이프쇼핑만 유일하게 4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저도 정말 운좋게 찾았네요.

 

빨리 주문하세요. 언제 올라갈지 모르니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