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청주중고폰매입하는 곳을 수소문 끝에 찾았어요. ㅎㅎ

웹라이프스타일 2014. 12. 15.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탈입니다.


연말이라서 다들 많이 바쁘시죠?


저도 요즘 이래저래 너무 바쁘네요.


그래도 좋은 일도 있었어요.


어떤 일이냐구요?


ㅎㅎ


몇일전 휴대폰을 바꿨답니다.


이참에 그냥 질렀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기술이 너무 발달해서


오래 쓰면 안되거든요. ㅎㅎ


그래서 쓰던 폰을 팔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청주에는 중고폰 매입하는 곳이 많치 않더군요.


 청주중고폰매입하는 곳을 찾던 중에


지인의 도움으로 괜찮은 곳을 찾았어요.


오~ 딱 좋아요~


고가로 매입한다네요~ ㅎㅎ


일단 염치불구하고 찾아가 봤답니다.


원래 쓰던 갤럭시S2 HD를 팔기 위해서죠.


청주같이 작은 도시에는


중고폰 매입하는 곳이 없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여긴 사장님이 뭔가 다르시네요~ ^^



중고폰을 수거해와서


정상해지 공기계를 하나하나 확인하고


엄선된 제품만을 이용하여


하우징&리폼하고 있다는 군요.


중고폰도 그냥 파는게 아니라 리폼해서 파나봐요~ ^^



근데 저 여기 들어가기 전에 깜짝 놀랐어요. ㅎㅎ


휴대폰 매장 이름이 '휴대폰가게'에요. ^^;


정말 직설적이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이름이네요.


청주 DK통신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알고보니 청주시에서는 꽤 유명한 매장이더군요.


사장님께 이야기를 좀 했더니


꽤 솔솔한 가격에 매입을 해주셨어요.


제가 오랫동안 애지중지 써오던 갤럭시S2 HD를


무려 00,000원에 매입해 주셨답니다. ^^

(얼마인지는 영업기밀이라고.. ^^;)


아무튼 중고폰 매입도 고가로 해주시고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청주에 사시면 바로 찾아가 보셔도 되고요..


다른데 사시면 전화 통화하고 상담함 받아보세요~


휴대폰을 그냥 집에 썩혀 둘 것이 아니라


중고폰 매장에 팔면 돈이 됩니다. 진짜로~~






청주중고폰매입 DK통신 매장: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906번지 / 070-8981-7011

핸드폰 : 010-2669-0000


휴대폰 매장 사장님이라서 그런지 번호가 너무 좋네요~ 뒷자리가 영이 네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