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창원 일식전문 요리집 삿뽀로 창원점

웹라이프스타일 2014. 11. 26. 22:35
반응형

요즘은 예전보다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아직도 일본원전사고 이후 수산물을 드시는걸 좀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런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삿뽀로 창원점 입니다.^^


삿뽀로는 일본에서 수입하지 않으며 최상의 검증을 거친 식재료를 사용해서

요리를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삿뽀로 창원점 외부 모습입니다.






런치메뉴로 좀 더 저렴하게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네요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 있네요^^




삿뽀로 창원점은 아늑한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상견례, 귀한 손님접대등 특별한 장소로도 딱인것 같습니다.^^





일식집 같은 냄새가 물씬 풍기면서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정갈하고 깔끔한 테이블 셋팅 모습입니다.^^







삿뽀로의 메뉴를 보겠습니다.^^





코스, 정식, 식사, 점심 특선, 주말 특선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일식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4인가족 코스요리 사진입니다.


사진만으로도 우와~하는 감탄사가 바로 나오네요^^





예쁜 접시에 담긴 요리들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무지 땡기는 초밥입니다. ㅎㅎ











참치회에도 윤기가 좔좔~~~









코스요리 마지막 단계에 나오는 후식입니다.



일식전문 요리집 삿뽀로는 

최고의 일식요리와 아늑한 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친절한 종업원...


최고의 식당에서 갖추어야할 모든것을 갖춘 요리집 인거 같습니다.


2014년 송년모임이나 가족모임, 상견례는 삿뽀로 창원점에서 

마주 만족 하실거 같네요^^


전화 055-264-3322, 경남 창원시 성산구 리베라컨벤션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