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죽전영어유치원 더기빙트리 ELA

웹라이프스타일 2014. 12. 2. 00:04
반응형

2014년도 벌써 12월 마지막달에 접어 들었네요

년말이 되면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등 내년을 대비해 4세 이상 부모님들은 마음이 급해지는것 같아요


저 또한 저희 첫째가 7세가 되니 

영어유치원을 보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많이 들고 

주위엄마들이 모이면 영어유치원등 아이 공부에 관련된 학원 얘기를 많이하게 된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얼마전 상담받은 영어유치원 

더기빙트리(TheGIVINGtree) ELA를 소개해 드릴게요


상담가서 반해버린 더기빙트리 입니다.

죽전에 위치만 안했어도..정말 100% 보내고 싶은곳인데 저희집과 많이 멀어서 좀 고민이 되네요




더 기빙트리 ELA 어학원 입구 모습이에요

2층 전체를 사용해 아주 넓었답니다.




우리 아이들 신발이 아주 깔끔하고 이쁘게 정리되어 있네요 



들어가자 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여긴 동물원인가? 어학원 인가? ㅋㅋ


우리 아이들이 같이 왔으면 한눈에 반했을것 같아요

마치 아마존 밀림에 온것같은 착각을 하게 한답니다.

동물들이 막 살아 움직이는 느낌..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거 같아요^^




하마 입 보이시나요 ㅋㅋ

리얼 100% 입니다.^^




이렇게 얼룩말 사이에 창이 있어 수업 모습도 살짝 볼 수 있답니다.




코뿔소..막 올라타고 타고 싶어지네요..





넓은 복도에 교실이 있답니다.

복도도 동물원 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각방마다 막 들어가보고 싶어지네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더 기빙트리 ELA는 3대 교육 컨텐츠 미국학교도서관시스템, 미국교과서 수업, 뮤지컬 잉글리쉬로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더 기빙트리에 도서관 모습이에요

재미있는 책들이 많이 있어 아이들이 관심을 안 가질수 없을거 같아요




더 기빙 트리는 자체 교재개발나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영어 교육을 한다고 합니다.






더 기빙트리는 주3일국악, 성장발달 운동, 중국어를 외부 전문강사  수업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의 정서를 잊지 않게 국악수업을 하는게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화장실 하나도 신경을 엄청 쓰신것 같았어요

노란색 세면대..우리 아이들이 혼자 막 와서 손씻고 싶어 할것 같아요






저희 아이 오르다 수업 꼭 해주고 싶었는데..오르다 교구가 보이네요 

오르다 수업도 영어로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엄마들이 가장신경쓰는 먹거리..

아주 푸짐하게 나오죠..^^




더기빙트리는 매주 Activity Day가 있어 

뮤지컬, 박물관, 소방서, 각종 체험 등을 한다고 합니다.


이곳은 신체놀이공간이라고 하네요




마침 아이들이 쳬육 수업을 하고 있었어요.




아주 신나보이죠

우리 귀요미들이네요^^




더기빙트리 어학원은

재원 학부모님 만족도가 아주 우수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초등연계 누리과정도 신경을 안쓸수 없는데요

더기빙트리 어학원은 우리아이들이 누리과정보다 넓은 범위의 다양하고 풍부한 배경지식을 쌓을수 있도록

주 16개의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는 아직 한글을 완벽하게 모르는데요

주위에에서 7세때 한글을 완벽하게 하지 못하면 영어유치원에 보내면 안된다고 해서 맘을 접을까 했었는데

더 기빙트리  ELA는 이중언어교육기관으로 영어와 한국어(5-7세)를 동시에 교육하면서 영어비중을 높여가는 학습프로그램으로 이 부분이 아주 만족 스러웠어요


5~7세 영어유치원이나 초등학생 영어학원 고민하시는 분들은

더기빙트리 ELA에 방문해서 꼭 상담받아 보세요.



더 기빙트리 ELA(theGIVINGtreeELA)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205-3 삼성프라자B동2층

전화번호: 031-889-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