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어담 송도 한옥마을점 최고네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1. 13. 20:31
반응형

송도 센트럴파크에 한옥마을이 생겼는데요.

최고의 서비스에 반해버린 어담 송도 한옥마을점 소개해 드릴게요.

 

송도한옥마을 모습이에요.

아주 멋지게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어담으로 향하는 길이랍니다.

 

 

 

'어담'

삿뽀로를 한옥마을에 맞게 이름만 바꿨다고하네요.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이름이네요.

 

 

 

 

어담 내부도 아주 넓고 고급스럽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반짝반짝 윤이 나죠^^

 

 

 

삿뽀로처럼 오픈주방도 보이네요.

 

 

 

어담도 다양한 룸으로 되어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룸도 고급스럽고 깔끔하더라구요.

 

 

 

 

 

점심때쯤이어서 2인 런치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2인메뉴인데도 사시미가 잘 나오더라구요

 

 

 

사시미와 함께 초밥도 나와요.

 

 

 

작은 종지에 다양한 해산물과 건과류등이 나와서 여러가지를 맛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어담은 매일매일 산지에서 직송해오는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는것은 물론

일본에서 식재료를 수입하지 않고 검증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고하니 더욱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어담이었어요.

 

 

 

사시미가 아주 신선하고 쫄깃쫄깃...ㅎㅎ 입에서 녹더라구요^^

 

 

 

초밥도 하나같이 맛이 좋았어요.

점심메뉴라고해서 질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 너무 좋더라구요.

 

 

 

 

 

 

어담 사시미 역시나 최고네요^^

 

 

 

사시미만 먹으면 먼가 아쉬울가봐 이렇게 불고기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불고기를 먹으니 속이 더 든든해 지는것 같더라구요.

 

 

 

불고기도 야들야들하고 양념이 특히 맛이 좋더라구요^^

 

 

 

 

추가로 우동과 모밀을 주문했어요.

 

우동 국물맛이 끝내주네요..면발은 탱글탱글!!

 

 

 

 

모빌도 육수나 너무 짜거나 달지 않고..적당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어담 송도한옥마을점... 사시미가 신선하고 맛이 있는것은 물론

한옥의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종업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정말 음식의 맛을 즐기면서 점심식사를 한것 같아요.

 

삿뽀로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느낌이 드는 어담 한옥마을점...강추 드립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4-17 나동 1층,2층일부

전화: 032-834-24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