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재동맛집 설마중 가족모임 장소

웹라이프스타일 2015. 1. 23.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타일이에요.

 

양재동에 숯불 갈비 코스 전문점 '설마중'이 작년 12월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벌써 양재동맛집으로 소문이나서 저도 주말에 가족모임으로 다녀왔어요.

 

양재역에서 도곡동쪽으로 약 500m가면 1층 단독건물로 넓은 주차장이 완비된

숯불갈비 코스요리점 설마중이 나와요.

 

 

 

 

 

점심특선과 주말특선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점심특선 사모님정식 가격도 착하고 위치도 좋아서 아줌마들 모임 한번 해야겠어요.

 

 

 

 

 

설마중의 내부모습이에요.

홀도 넓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다양한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직장인회식 상견례 장소로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룸이에요..깔끔하게 셋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입구쪽에 와인 냉장고가 있더라구요.

아직 와인을 잘 모르는데 고기와 같이 먹으면 더욱 고기의 풍미를 잘 느낄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설마중의 메뉴판이에요.

한우 곷등심, 생등심, 생모듬 코스요리가 있네요.

 

 

 

주말 특선메뉴가 있어 가족외식이나 가족모임때 메뉴로 딱 좋아 보이더라구요.

 

 

 

가격이 착한 점심특선...갈비탕이랑 냉면이 있어 직장인들 점심메뉴로도 좋아보이네요.

 

 

 

 

와인등 다양한 주류가 있더라구요.

이왕이면 설마중에서 고기먹을때는 와인이 좋을것 같더라구요.

 

 

 

양념갈비 코스요리를 주문했는데요.

애피타이저로 녹두죽과 동치미가 같이 나왔어요.

고소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동치미가 짜지않고 깔끔하니 시원했어요.

 

 

 

두부토마토샐러드에요.

두부와 토마토를 샌드위치처럼 만든 샐러드에요..

상큰한 토마토와 두부..그리고 신선한 야채들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구워 주더라구요.

 

 

 

삼색웰빙 탕평채에요..같이 섞어 먹으면 아삭한 야채와 묵이 어우러져 고소하니 맛있어요.

 

 

 

더덕냉채...향긋한 더덕향이 확~ 입안에 퍼지는게 건강해 지는 느낌이 딱 들더라구요.

유자와 배소스가 아주 상큼하니 좋았어요.

어른들이 특히 좋아하셨어요.

 

 

 

이건 고시래기해초냉채.

처음먹어본 고시래기에요..톳과같은 해초류의 일종이라고하네요..

새콤달콤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고시래기 맛에 반해버렸네요 ㅋㅋ

 

 

 

양념갈비코스요리에 나오는 활어회에요.

와~ 데코레이션도너무 멋져서 바로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사시미위에 금가루도 뿌려져 있더라구요.

광어, 문어, 육회와 참송이버섯, 백만송이 버섯이 같이 나왔어요.

백만송이 버섯은 특히 제가 좋아하는 버섯인데 백만송이 버섯에 사시미를 싸먹으니 향긋한 버섯향이 퍼지면서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짠~ 다음은 오늘의 메인 양념갈비에요.

익기 전인데도 벌써 맛이 느껴지는것 같더라구요..

 

 

 

설마중은 일회용 불판을 사용한다고합니다.

안심하고 고기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서버분이 고기는 알아서 잘 구워주시니 먹기에 편하고 좋더라구요.

 

 

 

양념갈비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한점 집어 먹어봤어요..와~ 육즙이 쫙 나오면서 부드럽고..양념맛과 고기가 어우러져

엄지손가락이 저절로 올라가더라구요.

 

 

 

당나귀 나물과 싸먹으면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싸먹어 봤는데요

나물향과 어우러져 색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야채와 함께 먹으니 더욱 건강해지는 맛 ^^

 

 

 

애피타이저와 양념갈비만으로 벌써 배가 불렀는데요 그후에도 정찬이 또 나오더라구요.

꽃게도라지무침이에요.

전 게인적으로 양념게장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흰쌀밥과 같이 먹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모둠장아찌에요..너무 짜지않고 나물 고유의 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표고죽순조림..죽순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이건 물컹하지 않고 맛이 좋더라구요.

 

 

 

참나물부추샐러드에요..깔끔한게 고기랑 같이 먹으니 졸더라구요.

 

 

 

배백수삼말이.

배안 구멍을 동그랗게 내서 수삼을 말아 넣었더라구요.

맛도 있지만 정말 건강식같아서 더욱 좋더라구요.

이것도 어른들이 더 좋아하셨어요^^

 

 

 

낙지전이에요..

낙지가 정말 많이 들었더라구요.

매생이와 낙지가 어우러져..쫄깃한게 배가 불렀지만 자꾸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마 튀김에요.

마 평소에 잘 안먹게 되는데 이렇게 튀김을 하니 고소하고 바삭하니 좋더라구요.

 

 

 

바다장어구이.. 장어도 적당히 잘 구워졌고 소스가 특히 맛이 좋아 장어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상합탕이에요.

상합은 바다의 귀족이라고 불리는 조개라고 하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니..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식사찬이에요..김치와 계절찬이 나왔어요.

 

 

 

집에서 끓인 된장찌개처럼 구수하고 달지 않은 된장찌개였어요

 

 

 

후식으로 나온 주전부리..

주전부리는 찹쌀풀로 만든과자라고 하네요.

말린귤, 과자, 김부각이 나왔어요..김부각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더 달라고 했는데 친절히 많이 가져다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후식차로 나온 수정과에요.

 

 

 

 

이번 가족모임장소로 설마중을 제가 예약했는데요.

식사하고 나오면서 가족들한테 칭찬 많이 받았어요.

음식이 하나같이 맛있고 깔끔하다고..다음에도 설마중으로 오자고 하시네요.

저희집 가족모임 장소로 설마중 단골집이 될것 같네요.

 

설마중 양재점
주소: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8
전화: 02-3462-88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