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숯불갈비 코스요리 전문점 울산 창원점

웹라이프스타일 2014. 11. 26.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타일 입니다.


숯불갈비 코스요리 전문점으로 국내최대 직영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경복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복궁 창원점 모습입니다.

삿뽀로 일식전문점과 같은 리베라컨벤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





경복궁 창원점의 메뉴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나 저녁 특선 메뉴로  불코스 요리를 좀더 저렴하게 맛있는 한정식을 드실 수 있네요^^







경복궁 창원점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과 룸들로 상견례, 돌잔치등 중요한 약속이나

귀한 손님접대로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이 룸은 단체회식 장소로 딱일거 같네요^^






조명이 너무 이쁜 경복궁 창원점 입니다.







경복궁 창원점의 메뉴 입니다.

보통 4~6만원대 정도면 최고급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을 수 있고

코스요리는

 전채-진행-식사찬-식사-후식으로 나누어 나온다고 합니다.











숯불코스 요리 사진입니다.

경복궁은 

고기와 식재료는 최상으로 준비하여 오리를 한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최상의 고기가 보이시죠^^




우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경복궁은 국내최초로 일회용 불판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고기를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양념갈비 나갑니다.

이건 또다른 맛이 느껴지네요^^










이렇게 싸서 한입....ㅋㅋ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코스요리 중간에 나오는 요리 입니다.

이것도 비쥬얼만 봐도 맛이 느껴지네요^^







제일 마지막에 나오는 후식입니다.




경복궁 창원점은 창원의 숯불갈비 코스요리 전문점으로

상견례등 귀한 손님 접대나

단체회식...등 다양한 모임장소로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창원분들은 꼭 가서 먹어봐야소같네요^^



전화 055-263-9955,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8-4 리베라컨벤션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