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모두홈도어로 중문 설치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변했네요~~ ㅎㅎ

웹라이프스타일 2017. 8. 18. 17:46
반응형

제가 자주 가는 집앞 목욕탕입니다. ㅎㅎ

 

얼마전까지 문이 없어서 조금 많이 그랬는데요~~

 

얼마전에 가보니 중문이 설치되어 있네요.

 

어디에서 설치했냐고 하니 모두홈도어 라고 합니다.

 

 

원래는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그렇지요?

 

 

커튼을 걷어내면 이렇습니다. ㅋㅋ

 

이건 중문 공사하기 전 모습입니다.

 

 

3연동중문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중문 하나 설치하고 나니 이렇게 변했네요~~ ㅎㅎ

 

인테리어 효과가 정말 탁월해요.

 

완전 고급져 보이네요~

 

네이버에서 모두홈도어 검색해 보니 상당히 많은 리뷰가 보이네요.

 

 

다들 이쁘다고 만족한다고 난리가 아닙니다. ㅎㅎ

 

게다가 완전 저렴하더라구요.

 

이렇게 팔아서 뭐가 남나 싶기도 하지만.. ㅋㅋ

 

모두홈도어로 중문 설치하시려면 라이프쇼핑 스토어팜을 참고해 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시공이라는 말이 모든 것을 말해주네요.

 

모두홈도어는 여기 클릭해서 알아보세요.

 

저도 이번에 이사를 와서 중문 새로 설치할 건데 여기에서 할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