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등산스틱 추천요? 길이 조절을 생각하면 알펜로드 원스틱이 괜찮은 것 같아요.

웹라이프스타일 2014. 9. 25. 22:31
반응형

나이 40에 접어든 등산 동호인입니다. 저도 등산을 많이 다니는데요, 내리막길에서는 정말 등산스틱이 있으면 편하더군요. 특히 내리막길에서는 튼튼하고 안전한 등산스틱이 필수에요.


저도 이것저것 등산스틱은 많이 써봤지만 최근에 새로 나온 알펜로드 원스틱이 괜찮더군요.


베이링락 방식이라 길이조절도 매우 빠르게 할 수 있고요, 절대 밀리거나 하지 않아요. 특히 돌려서 잠그는 방식이 아니어서 아주 편해요. "알펜로드 원스틱" 검색해 보시면 블로거 후기도 많더군요.


저도 블로거 후기보고 라이프쇼핑(http://lifeshopping.net/index.php?channel=view&uid=139)이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했는데요, 현재로써는 알펜로드 원스틱을 판매하는 곳은 여기뿐인 것 같습니다. 지금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건강에 등산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아요. 맑은 공기 마시면서 한참 오르다 보면 땀으로 흠뻑 젖게 되죠. 그리고 정상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을 때의 그 기분은 등산을 해본 사람만 알 수 있는 희열일겁니다. 좋은 등산스틱으로 선택하셔서 즐거운 등산하시길 바랄께요. 이상 산을 사랑하는 사람의 등산스틱 추천이었습니다.


라이프쇼핑에서 알펜로드 원스틱 구매하기: http://lifeshopping.net/index.php?channel=view&uid=1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