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울산 최고의 돼지갈비집 녹돈당 울산일산점

웹라이프스타일 2014. 11. 26. 19: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타일 입니다.^^


20년 전통의 비전양념을 한 돼지갈비를 참숯에 구워

요즘 인기몰이 중인 녹돈당 울산일산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녹돈당 울사일산점 입구 모습입니다.


모범음식점 마크가 딱 보이네요^^





입구쪽에 대기할수 있는 장소가 아주 넓네요..

기다리면서 매실차 , 커피등 여러차를 마실 수 있도록 차가 준비되어 있네요




녹돈당 울산일산점은 

다른 돼지갈비집과 달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아늑한 룸, 칸막이로 되어 있어 더욱 편하게 식사를하실 수 있습니다.







홀에도 칸막이가 다 되어 있네요^^





대형 룸이 준비되어 있어

송년모임, 단체회식 장소로도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빨간 바탕의 검정 글씨가 아주 세련되고 

식욕을 돋구워 주네요^^





녹돈당 울산일산점은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삿뽀로 일산점과 같은 건물에 있다고 합니다.




녹돈당의 메뉴입니다.


녹돈당은 

돼지갈비와 본갈비("소갈비도 무릅 꿇게한 돼지갈비)"를 

모토로 맛의 최상을 자랑한다고합니다.






녹돈당의 대표메뉴 본갈비 입니다.

정말 사진만으로도 소갈비도 무릅 꿇게한 돼지갈비같이 보이네요 ㅎㅎ





참숯을 사용해 고기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고 합니다.








우와~ 아주 맛있어 보이죠...꿀꺽









또 다른 녹돈당의 돼지갈비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소스가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녹돈당 돼지갈비는 참숯의 고유한 향과 적절하게 어우러져 돼지갈비의 참맛을 더해주며 오랫동안 가장 사랑받는 인기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송년모임은 녹돈당 울산일산점에서 하세요^^


전화 052-236-4777, 울산시 동구 일산동 941-3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