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귀한 손님 모시고 다시 찾은 설마중, 역시 모두가 감동이네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3. 24. 11:12
반응형

귀한 손님 모시고 다시 찾은 설마중, 역시 모두가 감동이네요.

 

 

가족모임으로 알게된 설마중..

 

이번에는 접대할 귀한 손님을 모시고

 

다시 찾았습니다.

 

역시 설마중은 실망을 안시키네요.

 

귀빈께서도 어찌나 만족을 하시던지..

 

일도 술술 잘 풀렸습니다. ㅎㅎ

 

 

 

귀한 손님 접대 중이라

 

사진은 많이 못찍었습니다. ㅎ

 

저희는 한우생등심 코스요리로 시켰는데요..

 

이렇게 금가루가 뿌려진 회가 먼저 나옵니다. ㅋ

 

여기서 부터 감동이었죠.

 

한우 먹으러 왔는데 회가 나오니 깜짝 놀라던데요? ㅎ

 

 

 

생선 회뿐만 아니라 신선한 육회도 함께 나옵니다.

 

 

전복입니다.

 

너무 신선하더군요.

 

 

이외에도 이름모를 다양한 회들이

 

모둠회로 나옵니다.

 

이거 한상만 해도 거합니다. ㅋ

 

 

드디어 오늘의 메인인

 

한우생등심이 나왔네요.

 

 

 

설마중에서는 일회용 불판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위생상 너무 깨끗하죠.

 

이상한 세재로 씻을 이유가 없으니까요.

 

 

 

타지 않게 잘 익혀 줍니다. ㅎ

 

이게 얼마짜린데...

 

태우면 안됩니다.

 

 

잘 구어진 한우를 나물에 싸먹으면 되죠.

 

먹는 거야 뭐..

 

여러분도 소고기 좋아하시죠?

 

많이 드셔보셨죠?

 

그렇게 드시면 됩니다.

 

 

사실 코스요리여서

 

다양한 음식들이 나옵니다.

 

그것도 정성이 가득 들어간 음식들이요..

 

그런데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못올리네요.

 

아쉽다.. ㅎㅎ

 

맛집 전문 블로거로써 체면이 말이 아닙니다.

 

 

생선 구이도 참 맛있었습니다.

 

 

거하게 먹고

 

마무리는 결국 밥으로다가~ ㅎㅎ

 

느끼한 입맛을 된장국으로 잡아줬네요.

 

역시 한국 사람은 밥심으로 살아갑니다. ㅎ

 

식사를 다 하고 나면 주전부리와 함께

 

차가 한잔 나옵니다.

 

주전부리 먹으면서 차한잔 하면서

 

중요한 이야기를 나누고 나왔습니다.

 

역시 설마중은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진짜 귀한 손님 접대나 가족모임,

 

직장인 회식 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

 

상견례를 해도 모자람이 없을 정도로 훌륭햐네요.

 

나중에 가족모임이 있을 때도 여기로 와야겠어요~ ^^

 

설마중 양재점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8 / 예약문의: 02-3462-8888

 

아~~~~~

 

이런데 가실때는 예약이 필수인거 알고 계시죠?

 

예약하고 가셔야 귀빈 대접을 받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