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경북 구미 중고폰 매장에서 갤럭시S3로 바꾸고 왔네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1. 22. 04:10
반응형

요즘 단통법때문에 휴대폰 바꾸기 쉽지 안은 판국에 스마트폰 액정이 깨져 버렸네요. ㅠ



왼쪽에 있는 폰이 제 폰인데요..


이걸 계속 쓰고 있을 수가 없어서 새폰으로 바꿀려고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더군요. ㅠ


게다가 약정도 더 남아 있고.. 헐~


위약금까지 하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수소문끝에 중고폰을 알아볼려고 중고폰 매장을 찾았어요.


경북 구미 옥계동에 있는 중고폰 매장인데요.. 매장 이름이 휴대폰가게에요.


아주 직관적인 작명 센스네요~



간판 보이시죠?


그냥 지나가다가도 눈길을 끄는 곳입니다.



조금 일찍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많으시네요.


앞에서 상담해 주고 계시는 분이 사장님이세요.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ㅎㅎ



손님들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렸다가 상담을 받았네요. ㅠ


제가 쓰던 액정이 나간 폰도 진짜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고가로 매입을 해주셨어요.


진짜 대박이라는 생각이 ㅎㅎ


그냥 버릴려고 했는데 여기에 오니 상품으로써의 가치를 인정해 주시네요.


집에 짱박아 놓은 다른 폰들도 들고 와서 매입해 줄 수 있는지 문의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 제가 산 폰입니다.


갤럭시S3 중고폰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요.. 리폼을 해서 정말 새폰 못지 않았어요.


중고폰을 사서 여기에 유심칩만 끼워 넣으면 바로 사용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중고폰의 매력이란게 이런게 아닐까 싶어요.



매장 안에서 바라본 매장 전경인데요..


진짜 깔끔하죠?


경북 구미 지역에서 휴대폰을 중고로 팔려고 하시거나 살려고 하시는 분이 계시면 휴대폰가게 추천드려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좋으세요~ 070-7626-7011


(주소: 경북 구미시 옥계동 555-3번지 1층 휴대폰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