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경복궁 한옥마을점 한정식 강추드립니다.

웹라이프스타일 2015. 2. 11. 2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타일이에요.

 

요즘 일때문에 송도에 자주가게되네요.

몇일전에 송도에 갔다가 경복궁 한옥마을점에서 점심식사를 했는데 한정식이 깔금하고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경복궁 송도 한옥마을점 입구 모습이에요..대문으로 들어가니 대감마님이 된 기분이 들더라구요.

 

 

 

경복궁에서 항상 볼수있는 소나무가 이곳에도 있더라구요.

내부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이었어요.

한옥과 경복궁이 특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양한 룸이 있어서 가족모임, 돌잔치, 상견례 등의 장소로 아주 좋아 보이더라구요.

점심때여서 햇살도 많이 들어오고..더욱 룸이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경복궁의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 주말 특선,다양한 구이단품, 구이 코스요리등이 있더라구요.

특히 상견례 메뉴가 눈에 띄더라구요..역시나 경복궁은 상견례 장소로 딱 인것 같아요.

 

 

 

 

 

 

 

저는 경복궁 점심특선메뉴인 한정식B를 주문했어요.

 

구수한 흑임자죽과 동치미가 먼저 나왔어요.

죽이 아주 구수하고 맛의 깊이가 느껴졌어요.

 

 

고기 요리로 갈비가 나왔어요.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양념이 아주 맛있게 잘 베였더라구요.

특히 같이 나오는 야채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았어요.

 

 

 

토마토샐러드에요..겹겹이 샌드위치처럼 예쁘게 나오더라구요...색도 아주 곱죠^^

 

 

 

토마토사이테 고기가 있더라구요..같이 먹으니 아삭하고 상큼한 토마토도 씹히고 맛이 좋았어요.

 

 

 

 

부드럽고 맛있는 갈비..언제 먹어도 맛나요 ㅋㅋ

 

 

 

 

단호박 샐러드..아주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오이냉채..아삭아삭 상큼했어요.

 

 

 

 

식사로 나온 된장찌개와 여라가지 찬이에요.

찌개도 구수하고 아주 깊은맛이 있더라구요..같이 나오는 찬들도 깔끔...

 

 

 

 

후식으로 식혜가나왔어요.

 

 

경복궁 한옥마을점의 한정식..

종류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음식이 하나같이 정성이 느껴졌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분위기또한 넘누 좋아서 송도에 가면 꼭 다시 가고 싶은 경복궁 송도 한옥마을점이었어요^^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4-17 가동 1층

전화: 032-834-23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