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복궁 창원점 추천드려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1. 19. 10:54
반응형

얼마전에 창원에 갈일이 있어서 경복궁 창원점 들러서 식사하고 왔어요.

작년에 한번갔었는데 너무나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창원에 가니 바로 식사하러 경복궁을 찾게 되더라구요.

 

 

 

 

경복궁 창원점은 리베라컨벤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쪽에 경복궁 한우 등급 이력이 있더라구요.

역시나 믿고 먹을수 있는 경복궁 이에요^^

 

 

 

 

다양한 크기의 룸이 있어서 상견례, 각종 모임 장소로 경복궁 창원점이 인기가 엄청 많다고하네요.

 

 

 

저희가 식사한 룸이에요...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베이비체어도 준비되어 있어 아기와 같이 와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겠더라구요.

 

 

 

경복궁 창원점의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숯불구이 코스요리와 구이류...점심특선등 메뉴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특히 상견례 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상견례 장소로는 최적인것 같아요.

 

 

 

 

 

저희는 생갈비와 양념갈비를 주문했어요.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죠^^

 

 

 

 

 

 

짠~ 오늘의 메인 생갈비에요.

마블링이 끝내주죠^^ 선홍색으로 아주 신선하고 맛이 좋아 보이는 생갈비..막 침 넘어가네요.^^

 

 

 

불판위에 펼쳐봤어요...

경복궁은 국내최초로 일회용 불판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하네요.

 

 

 

육즙 보이시죠^^

 

 

 

생갈비를 명이나물에 싸먹어봤어요.

명이나물과 생갈비 입에서 그냥 녹내에 녹아...

 

 

 

매콤 쏘스에 찍어 먹으니 매콤한것이 이것도 입맛을 확~ 당겨주네요.

 

 

 

다음은 양념갈비..

양념이 아주 잘 베인 갈비...ㅎㅎ 양념맛이 기대되네요.

 

 

 

 

 

 

잘 익은 양념갈비 한점 집어서 먹어봤어요.

생갈비와는 또다른 맛이네요.

달콤한 양념이 베여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인것 같아요..

 

 

 

 

 

양념갈비도 명이나물과 함께..

명이나물 너무 맛있어서 몇번이나 더 달라고해서 고기에 싸먹었네요

 

 

 

식사로 주문한 보리굴비에요.

보리굴비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인것 같아요.

구수한 된장찌개와 보리굴비..환상의 짝꿍이더라구요.

 

 

 

 

후식으로 커피와 차를 마셨어요.

경복궁 창원점 역시나 맛있고 서비스도 100점 ㅋㅋ

 

 

넓은 매장과 다양한 룸으로 되어 있어 상견례, 각종 모임, 단체 회식 장소로 너무나 좋은 경복궁 창원점 강추 드려요.^^

 

전화:  055-263-9955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8-4 리베라컨벤션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