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경복궁 대구점 다녀왔어요.

웹라이프스타일 2015. 1. 5. 21:08
반응형

아이들이 방학을해서 언니가 있는 대구에 다녀왔어요.

 

대구 수성못 유원지 근처에 경복궁 대구점과 삿뽀로 대구점이 생겼다고 같이 가보자고 해서

우선 정거리 여행을 했으니 깔끔한 한식으로 메뉴를 정하고 경복궁 대구점으로 향했어요.

 

우와 건물 정말 크더라구요..멀리서 부터 모던하고 깔끔한 건물이 딱 보이더라구요.

 

 

 

 

1층에는 삿뽀로 대구점이 있고 2층에 경복궁이 있더라구요.

 

 

 

 

 

입구쪽 모습이에요..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ㅎㅎ 멋져요 멋져

 

 

 

경복궁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전 아이들이 어려서 계단올라가면서 좀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선물세트가 있더라구요 설도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설 선물로 좋아 보이더라구요.

 

 

 

저희가 안내받은 룸이에요.

널직하면서 채광도 좋아서 아주 좋더라구요.

 

 

 

경복궁 대구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점심특선메뉴를 선택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딱 좋더라구요.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숯불갈비 코스요리 꼭 먹어봐야겠어요.

보통 4~6만원 정도면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상견례메뉴가 있네요.

대구에 이런데 진작있었으면 여기서 상견례 할건데 하면서 아쉬워 하더라구요 ^^

 

 

 

참송이관자볶음...이거 정말 먹어 보고 싶었어요 .

 

 

 

 

자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점심특선이 나왔어요.

점심특선인데도 엄청 푸짐하게 잘 나와서 깜짝놀랐어요.

 

 

 

 

호박죽과 동치미에요.

달콤한 호박죽과 시원한 동치미국물이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소스가 매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사시미와 야채를 같이 먹었어요.

소스와 쫄깃한 사시미가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구수한 들깨탕이에요.

아이들이 특히 잘 먹더라구요^^

 

 

 

 

 

 

 

토마토 샐러드..아삭하니 좋았어요.

 

 

 

 국수위에 다양한 채소와 연근이 같이 나와요.

연근은 아삭하고 국수도 강하지 않은 양념과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메인요리 갈비에요.

색색깔 아주 예쁘게 담겨져서 나오더라구요.

 

 

 

적당히 씹히는 맛도 있으면서 고기가 야들야들 아주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 커피와 차를 마셨어요.

 

 

 

 

경복궁 대구점 음식은 하나같이 맛이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종업원분이 정말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하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인지 더욱 맛이 좋더라구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너무 행복한 식사시간이었어요.

 

서울가기전에 삿뽀로 대구점도 가보기로 했어요^^

 

주소: 대구시 수성구 두산동 793 2층

전화: 053-763-93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