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KF94 공적 마스크 구매해 봤습니다.

웹라이프스타일 2020. 3. 17. 18:51
반응형

코로나로 참 힘든 상황이네요.

 

오늘은 1시간 가량 줄서서 방역용 마스크 구매했어요.

 

KF94 마스크입니다.

 

일단 사놓고 보니깐 기분은 좋네요. ㅎㅎ

 

일단 든든합니다.

 

하지만 너무 힘드네요.

 

조금만 더 지나가면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보니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스크도 가격이 떨어지고 있더군요.

 

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가격도 떨어지고 숨겨져 있던 마스크들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코로나가 제발 그만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이게 다 신천지때문입니다.

 

진짜 생각할 수록 화가 납니다.

 

신천지 OU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