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K팝스타 이미쉘과 박지민이 강력한 우승 후보로 등장

웹라이프스타일 2011. 12. 26. 10:52
반응형
SBS 오디션 K팝스타'에 출연자 이미쉘,박지민이 세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K팝스타’ 2라운드 랭킹 오디션에서 이미쉘은 비욘세의 노래 ‘Halo’를 불러 박진영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미셀은 앞서 1차 오디션에서 1차 오디션에서 이미쉘에게 “너무 실망스럽고, 처음부터 ‘나 노래 잘해!’라며 노래하는 것 같다”며 강약이 없는 점을 혹평했으나 'Halo'를 접한 박진영은 "무릎꿇고 사과하고 싶을 정도로 정말 좋았다"며 "1차 오디션에서 지적한 부분을 완벽하게 고쳤다며 이미쉘만의 색깔로 곡을 재해석했다"고 칭찬 일색이었다.

양현석 또한 "난 들어서 좋으면 좋은 거다. 이미쉘은 가면 갈수록 나를 만족시키고 있다. 다음에는 어떤 느낌으로 내 가슴을 때려줄 지 기대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델의 '롤링 인 더 딥“을 부른 박지민은 심사위원 양현석은 “나이가 15살인데 미친 듯 잘한다”며 극찬했다.

보아 역시 “보는 내내 정말 뿌듯했다”며 박지민을 칭찬했으며, 박진영은 큰 보자기가 있으면 그냥 싸서 회사로 데려가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찬사를 보냈다.

이로써 박지민과 이미쉘은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게 되었다. 이들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면서 'K팝스타'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