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umer

휴대폰에서 네이버를 있는 그대로 즐겨라!!!

웹라이프스타일 2008. 4. 23. 00:32
반응형
휴대폰에서 네이버를 할 수 있다니...
사실 예전에도 휴대폰으로 네이버를 할 수 있었지요...
그런데 굉장히 제약적인 화면으로...
이번에 LGT(http://oz.lgtelecom.com)에서 3G 데이터서비스 오즈를 출시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T오즈는 열린 인터넷을 의미하는 오픈존(OPEN ZONE)의 약자로
휴대폰으로도 PC와 같은 인터넷을 쉽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LG텔레콤의 새로운 3G 서비스입니다.

오즈의 장점을 살펴보면...
1.PC그대로 인터넷을 휴대폰에서 사용하는 서비스로
이동환경에서도 빠른 웹 검색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자주 쓰는 웹메일 계정을 휴대폰에 등록하여 언제
어디서든 무선으로 메일을 수신 및 발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 모바일 매니저는 휴대폰과 PC 연동을 통해 음악 파일을 비롯한 사진, 동영상, 개인 주소록, 일정 등의 컨텐츠를 전송하고 편집,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오즈서비스체험하고 싶지만... ㅠㅠ
너무 비쌀거 같아서 염두가 안나네요...
어떻게 체험이벤트같은거 하면 당첨되면 좋겠네요... ㅋㅋ
넘 욕심이 많나? ㅎㅎㅎ

다음은 만화가 조석이 만든 이메일 서비스 카툰입니다.
재미있네요~ ^^
재미있는 카툰 보면서 잠시 쉬어가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