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umer

피부가 까칠해서 이제는 전기면도기를 써야겠습니다... ㅠㅠ

웹라이프스타일 2008. 4. 5. 11:21
반응형
 
 나이가 좀 들어가면서 피부가 많이 까칠해지는 것 같다.
20대 초반에는 귀찮아서 전기면도기를 이용했었다. 그냥 전기선만 꽂으면 바로 면도할 수 있어서 편했었다.
솔직히 그때 당시만 해도 면도를 안해도 멋있었기 때문에~ ㅎㅎ
그러다가 직장에 들어가게 되면서 쉬크 같은 면도날 면도기를 사용하게 되었다.
전문용어로 습식면도라고 하나? ㅋㅋ

그런데 요즘 좀 이상하다.
피부가 까칠해서 그런지 계속 베이고 피가 나고 그런다. 피부가 예전 같지 않아서 그런것 같다.
거기다가 수염주변으로 여드름같은 이상한 피부질환도 생겼다. ㅠㅠ

그래서 요즘 전기면도기로 바꿀까 생각중이다.
좀 알아보다 보니 브라운 프로소닉(http://www.braun.co.kr)이 괜찮은 것 같다.
세계최초로 음파면도를 해준단다~ ㅎㅎㅎ

1. 습식면도에 비해 잘 안 깎인다?
세계 최초 특허받은 음파진동 헤드는 피부에 미세한 파장을
일으켜 숨어있는 수염까지 끌어올려서 깎아준다. 이와 더불어
센소플렉스, 파워콤 등 최신 기술로 무장된 프로소닉은 깔끔한
밀착면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2. 피부에 손상이 간다?
전기면도기는 기본적으로 안전면도기처럼 면도날이 직접 피부에 닿지 않아 피부를 해치지 않도록 만들어졌다. 피부에 손상이 덜 가야 정상이다. 브라운 프로소닉의 독일 정밀기술로 만들어진
날망과 예각날은 더더욱 이러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 시킨다.

3. 위생적이지 않다?
일반적으로 세균이 많은 목욕탕에 날면도기를 방치하는 것과
세정액으로 살균/소독/세정을 자동으로 해주는 클리닝 스테이션이 있는 전기면도기를 비교하면 어느 쪽이 위생적일까? 브라운 프로소닉은 물세정이 가능함은 물론 클리닝 스테이션을 통해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다.



흠... 음파면도라...
왠지 끌린다~
이제 면도하다가 피보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브라운 프로소닉 면도기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