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파격드레스로 화제가 된 오인혜 가슴은 자연산! 진짜 인듯~

웹라이프스타일 2012. 10. 3. 09:55
반응형




지난 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배우 오인혜가 가슴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인혜는 "성형 의혹을 받은 적이 있느냐"는 MC의 질문에 파격드레스로 레드카펫을 걸었던 '2011 부산국제영화제' 이후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가슴 성형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오인혜의 말에 따르면 그의 가슴은 '자연산'. 오인혜는 "영화제 레드카펫 드레스가 화제가 된 이후 과거사진이 기사화 됐는데 그 사진은 속옷을 입지 않고 탑만 입은 채 찍은 세안제 광고였다. 속옷을 입은 것과 아닌 것은 확연히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그녀는 "저는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았다. 가족들과 비교하면 저는 왜소한 편이다. 100% 자연산이다. 진실된 가슴이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여러분! 사실일까요? 진실은 성형외과 원장만이 알고 있을 듯~


사진 인용: http://www.blogwide.kr/article/224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