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umer

윤은혜표 한방샴푸 려(呂)!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웹라이프스타일 2008. 4. 9. 20:25
반응형


윤은혜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출시한 한방케어샴푸인 려 샴푸의 CF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역시 이쁜 윤은혜가 CF를 촬영했다고 하니 왠지 끌리네요~

이번에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려 샴푸(http://www.amorepacific.co.kr/brand/ryoe/index.jsp)는 탈모를 기반으로 비듬, 손상모발 등의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한방 명약처방 두피보약인 '경옥산'과 아모레퍼시픽 특허성분인 '백자인'을 함유한 한방케어샴푸로써 탈모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呂(려)는 음율이란 뜻으로 한방의 기본 원리에 따라 몸 안의 음과 양의 기운이 서로 조화를 이룸으로써 모발의 건강하고 풍성한 아름다움을 이루어내겠다는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헤어 브랜드입니다.
이제 탈모는 40~50대 만의 문제가 아니라 10대에서 50~60대까지 전 연령대에 나타나는 증상으로 대중화되고 있으니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한방샴푸들은 샴푸 시에 엉키거나 너무 강하여 역한 한방 향취가 싫었서 약간 꺼려졌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려는 모근의 딥클렌징과 동시에 샴푸할 때 엉킴이 없고, 샴푸 후에도 원래 모발이 타고난 듯 한올한올 부드러움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또한 향긋함이 살아있는 모던 한방 향취 타입(플로럴 한방/후레쉬 한방/내추럴 한방)을 재현하여 사용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디자이너 정구호의 아트 디렉팅으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용기의 디자인 또한 남다릅니다.
윤은혜가 광고하면 그 제품은 하나의 수식어가 붙게 되죠?
바로 윤은혜표~ 이런거... 이효리가 광고하여 유명해진 이효리폰처럼...
아마도 려 샴푸는 앞으로 윤은혜샴푸로 통할 거 같네요~ ^^
저도 요즘 머리가 간지럽고 비듬이 많이 나오는데 이거 함 써봐야겠네요.
그런데 한방이라 좀 비쌀거 같기도 한데...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