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s Story

연신내호프 어바웃비어

웹라이프스타일 2015. 2. 26. 2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타일이에요^^

 

얼마전에 오랜만에 연신내 쪽에서 전 직장 동료들 만나서 맥주 한잔했는데요

맥주도 아주 신선하고 맛있고 분위기는 물론..특히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안줄빨 엄청 세우고 온 호프집이 있어 소개해 드릴려구요.

 

연신내역 근처의 까페식 호프집 어바웃비어에요.

 

전화번호 : 02-353-9319

주소 :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353-59 2층

 

 

 

어바웃비어 내부모습이에요.

40여평으로 아주 넓고 카페식 호프집으로 룸이 있어서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또한 선곡한 음악을 들을수 있어 더욱 좋더라구요.

 

 

 

 

어바웃비어의 메뉴판이에요.

차 가격이 아주 착하더라구요.^^

 

 

 

안주가 정말 맛있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술자리 10 불출..ㅋㅋ 아주 재미있더라구요.

 

 

 

먼저 맥주가 나왔어요..생맥주 구수하면서 시원한게 속이 뻥 뚫리는것 같더라구요.

 

 

 

일행이 다 오길 기다리면서 먼저 간단하게 감자튀김&마른안주를 주문했어요.

 

 

 

맥주에 빠질수 없는 마른안주..소스에 찍어 먹으니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와 ~ 술이 순식간에 비워 지더라구요..ㅋㅋ 반가워요^^

 

 

 

맥주에 빠질수 없는 안주 모듬 소세지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푸지하고..맥주 도둑이더라구요.

 

 

 

 

매콤한게 먹고싶어 주문한 골뱅이 소면....비벼서 같이 먹으면 매콤한 양념과 쫄깃한 골뱅이가 어우러져

젖가락을 놓을수 없더라구요.

 

 

와~ 다시봐도 막 침넘어가네요.

 

 

 

늦게 도착한 친구가 배가 고프다고 해서 주문한 해물볶음밥이에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싹싹 깨끗이 비우더라구요.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 그리고 술이 있는 연신내호프집 어바웃비어.

내부가 넓어서 단체손님도 가능하고 룸이 있어 연인들도 아주 좋아한다고 하네요.

특히 안주가 아주 맛있어 한번 맛보면 꼭 다시 찾게되는 연신내호프 어바웃비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