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신인가수 홍창우 SWEET한 미니 앨범 발표

웹라이프스타일 2014. 10. 25. 06:55
반응형

가을이 정말 깊어가는 요즘입니다. 단풍도 빨갛게 물들고 낙엽도 떨어지고 있네요.


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겨울이겠죠?


마지막 가을을 즐길 시간이에요. 이렇게 떠나가는 가을이 못내 아쉬웠는지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가 나왔어요.


홍창우, 바로 신인가수 홍창우의 SWEET이라는 노래입니다. 홍창우 노래 제목처럼 정말 SWEET한 노래네요. 특히 가을의 감성과 너무나 잘 맞닿아 있어서 좋아요.

홍창우의 SWEET 앨범 타이틀이에요.


홍창우는 신인가수라고는 하지만 디지털 앨범으로는 꽤 많은 곡을 발표한 가수입니다. 올 초에 홍씨러브, 그런사이, 컴투미 등의 노래를 발표했었죠.


예전에 발표한 곡도 괜찮았는데 이번에 발표한 SWEET라는 곡도 아주 좋네요. *^^* 가을 남자의 고독이 뭍어 나는 곡입니다. ㅎㅎ


사실 요즘 로이킴도 그렇고 가을 감성의 노래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아이돌 위주의 음악 시장에서 이제는 실력파 가수들 위주로 좀 바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홍창우가 이런 흐름을 바꿔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홍창우의 노래를 한번 들어 보실레요?


홍창우의 SWEET 듣기: http://music.daum.net/album/main?album_id=786773&song_id=10731514


<SWEET> 가사


익숙한 모습으로 널 바라보고

뒤돌아 네 뒤에서 널 지켜주고

매일 꿀 먹은 벙어리에

환한 웃음을 지어줘

심장 소리가 날 휘감아 돌고

앞이 노래져 난 어리바리

매일 실성한 내 모습에 

환한 웃음을 지어줘


마주칠 때 마다 들킬까 봐

일부러 무심해 얼굴은 하얗게 당황해

아무렇지 않게 안녕 떨리는 내 목소리에

피식 웃는 네 모습이 내 머리에

박혀버렸어 이제 난 어쩔 수 없어

이런 내 마음은 이미 뚜껑 따 버린 콜라

같이 넘치고 넘쳐 나도 이젠 진짜 몰라


오늘 밤도 그댈 떠올려요 난 매일 같죠.

너를 사랑하는 내 맘

It just for you baby just for you

매일 내게 how can I be without you

how can I be without you

how can I be without you 

how can I be without you


지친 내 하루에 활력소 천천히 나를 사로잡았어.

항상 똑같은 인사말에 환한 웃음을 지어줘

매일 고민해 어떻게

내 진심을 너에게 전달해

항상 네 곁을 서성대도 환한 웃음을 지어줘


오늘은 전해 줄게 예전부터 하고팠던 말

네 곁에 영원히 서 있을게 날

받아줄래 맡아줄래 너만 바라보고 있는 내 맘

영원히 넌 내게 찍혀버렸어

이제 넌 어쩔 수 없어

이런 내 마음은 이미 들켜 버린 것 같아

조금씩 네게 갈게 나도 이젠 몰라


오늘 밤도 그댈 떠올려요 난 매일 같죠.

너를 사랑하는 내 맘

It just for you baby just for you

매일 내게 how can I be without you


너는 나의 galaxy 너는 나의 fantasy

너는 나의 달콤한 초콜릿 캔디 같아


오늘밤도 내일 밤도 너만 생각할게

너만을 떠올리며 매일 바라볼게

진실 된 마음으로 너를 향해 걸어갈게

사랑하는 내 맘 담아 용기 내어 고백할게

내 사랑을 받아줘 my baby

내 진심을 받아줘 my lady

how can I be without you

how can I be without you

how can I be without you


위 링크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어떠세요? 좋쵸? ^^



정말 훈남이네요~ 배우로 나가도 대성할 듯한 얼굴이네요~ 앞으로 TV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당~ ^^


오마이뉴스에 보니 인터뷰 기사도 떳네요~ 한번 보세요~


오마이뉴스 기사 -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CD=A0002043374&CMPT_CD=P0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