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스포츠조선과 질레트가 올림픽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웹라이프스타일 2008. 8. 20. 10:19
반응형

2008년 베이징올림픽을 맞아 스포츠조선과 질레트가 함께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응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No.1 대상'을 선정한다고 하네요~ ^^
면도기추천 NO.1 질레트가 이번에 크게 한번 쏘는 듯 합니다.
온라인 투표와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현장 투표를 통해 최고의 한국 올림픽 영웅을 선정하게 되며 대상을 수상하는 선수에게는 질레트가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제작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질레트퓨전바이크'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투표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최신 제품인 '질레트 퓨전 팬텀 면도기'를 선사할 것이며
8월 8일부터 8월 25일까지 스포츠조선 홈페이지(www.sportschosun.com) 및 질레트 홈페이지(www.gillette.co.kr)를 통해 응모하시면 된답니다.

한마디로 올림픽 마케팅인 셈이지요~
우리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해 봅니다.
실제 이벤트 응모페이지는 http://sports.chosun.com/sports/2008beijing/event1.htm 입니다.
저는 박태환을 뽑았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8월 26일 질레트 및 스포츠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레트 면도기나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번 "2008년 베이징올림픽 No.1 대상"과 함께 대한민국이 No.1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응원하자구요~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파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