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삿뽀로 울산점에서 맛본 프리미엄 일식

웹라이프스타일 2014. 11. 18. 11:31
반응형

오늘은 일식 요리 전문점인 삿뽀로 울산점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


요즘 울산에 자주 가는데요, 갈 때마다 삿뽀로 울산점에 들른답니다.


아무래도 손님 접대로는 일식 만한 것이 없죠.


고급지기도 하고 음식도 맛있으니까요.





건물이 정말 멋있네요. ㅎㅎ


하지만 멋지더라도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음식 사진들을 보시면 정말 허걱 할 꺼에요.


저는 코스요리를 먹고 왔답니다. ㅎㅎ









특히 고래고기는 정말 일품이었어요.


어디가서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니까요. ^^


게다가 삿뽀로 울산점은 아늑한 룸으로 구성되어 상견례나 귀한 손님접대에 최적의 장소에요.



저도 손님 데리고 많이 갑니다.


일본에서 수입하지 않으며 최상의 검증을 거친 식재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지금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ㅎㅎ


아직도 생각나는 고래고기.. ^^


특히 요즘 일식들 먹기 꺼려지잖아요? 일본 방사능때문에.. ㅠ


하지만 삿뽀로 울산점은 일본에서 수입하지 않는다고 하니 정말 안심이 되더군요.


삿뽀로 울산점: 전화 052-267-7727, 울산시 남구 삼산동 1656-2


요즘은 전화 예약이 필수인거 아시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