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모두홈도어 초슬림 3연동중문 시공 만족합니다

웹라이프스타일 2020. 4. 9. 17:32
반응형

지난 겨울에 모두홈도어 초슬림 3연동중문 시공했어요.

 

많은 중문 회사를 검색해 보고 비교해 봤지만

역시 모두홈도어가 가장 좋은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특히 초슬림 3연동중문은

모두홈도어 제품이

가장 우수한 것 같아요.

특히 모두홈도어 제품은

문짝뿐만 아니라

문틀도 알루미늄이어서

내구성이 아주 우수하다고 하네요.

시공해 놨는데 너무 예쁘네요.

거실에서 현관 바라보면 뿌듯합니다. ㅎㅎ

하단을 하부고시로 막는 대신

불투명유리로 넣어서

굉장히 스타일리쉬한 현관중문이 되었어요.

 

모두홈도어 초슬림 3연동중문 시공 대단히 만족합니다!

 

좋은 중문 찾아 헤매고 계신다면

모두홈도어 알아보시길 바랄께요.

 

https://smartstore.naver.com/lifeshopping/products/438891722

 

아파트중문 3연동중문 현관거실 분리 중문 맞춤제작 및 시공 : 라이프쇼핑

3연동중문, 아파트중문, 현관중문, 거실중문, 모두홈도어는 아파트, 빌라, 주택 등에 현관과 거실을 분리하여 방풍, 방음, 단열할 수 있도록 설치하는 프리미엄 중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모두홈도어 초슬림 3연동중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