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돼지갈비의 참맛 녹돈당 울산달동점

웹라이프스타일 2014. 11. 20. 1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웹스타일 입니다.


오늘은 울산 녹돈당의 다른 지점인 녹돈당 울산달동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녹돈당의 돼지갈비는 20년 전통의 비전 양념을 사용하여 모든 고객께 극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녹돈당 울산달동점은 

독립된 건물로 총 300여명 수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단체석이 120석이나 완비 되어 있다고 하네요..


주차장도 아주 넓죠~ 








다른 돼지갈비집과는 달리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룸들이 있답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 더욱 아늑하고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겠네요.






우와~ 대형 룸 정말 크네요...





녹돈당 울산달동점은 한우불고기 특상을 점심 메뉴로 특선으로 판매있습니다.


녹돈당은 본갈비, 돼지갈비, 오겹살 등 다양한 메뉴가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식자재도 물론 아주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겹살....아주 맛이어 보이네요^^















한우불고기 특상 모습입니다.

불고기외에 아주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죠..





녹돈당 울산달동점은 120석의 단체룸과 

넉넉한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연말송년모임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네요^^


전화 052-256-7726, 울산시 남구 달동 129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