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s Story

노비타에서 밥솥도 만든다고? ^^

웹라이프스타일 2008. 3. 30. 08:07
반응형

 저는 노비타가 비데만 만드는 곳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사실 여러가지 광고매체와 블로그를 통하여 알고 있는 노비타의 이미지는 단연 비데였으니까요.
그런데 이번에 밥솥을 내놓은 모양입니다.
아닌가? 내가 모르고 있는 사이에 꽤 유명한 제품이 되어 있는건 아닐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호~ 디자인 괜찮은데요~
밥솥이 아니라 오디오 같아요~
노비타의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feeldigm(필다임)은 "feel+paradigm"을 합성하여 만든 오감(五感)을 충족시키는 감성과 기술을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로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입니다. 멋지죠?

삼성의 기술력을 이어받은 진공IH밥솥이라고 하는데요~
필다임밥솥(http://www.novita.co.kr/Goods/GoodsList.asp?c=18)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진공취사, 진공보온 방식을 개발하여 탱탱하고 윤기있는 밥맛을 제공하고, 갓 지은 밥맛을 32시간까지 지켜드린다고 합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도시적이고 감성적인 고급스러움으로 주방문화의 수준을 올려주고, 작동하기 쉬운 터치센서 버튼은 사용하는 주방에 새로운 즐거움까지 주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비타의 필다임밥솥을 새로운 전기밥솥의 강자로 추천합니다.
전기밥솥추천 리스트에 포함해놔야겠습니다.
나중에 저도 노비타껄로 써볼 생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