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s Story

나에게 맞는 스타일은 바로 Dandy Style!!! *^^*

웹라이프스타일 2008. 3. 21. 17:53
반응형


  내 머리좀 어떻게 해주세요~ ㅋㅋ
헤어 스타일링하는 동영상이 있어서 함 올려본다.
미쟝센(http://www.mjsen.co.kr) 왁스를 이용하는거 같은데... 정말 나도 저렇게 변할 수 있을까?
가장 나와 맞는 스타일은 바로 Dandy Style~ ^^
왠지 있어 보이는군... ㅋㅋ
조인성 헤어스타일하고도 좀 맞는거 같고...
왁스바르는법도 이렇게 각양각색일줄이야~~
난 그냥 한번 찍 짜서 뒤로 한번 넘기고 마는데... 역시 멋쟁이가 되려면 뭐가 달라도 달라야해~
암튼 요즘은 Dandy Style이 대세라고 하네~
사실 나도 미쟝센을 써봤는데 왁스추천하라고 하면 미쟝센이 짱인 것 같다.
조금 비싼게 흠이긴 하지만... ㅎㅎㅎ
조인성도 이런 헤어스타일이던데~ 물론 내가 이렇게 한다고 해서 조인성이 될 수는 없겠지...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영상에 나오는 사람하고 비슷한가요?
앞머리를 길게 늘어뜨리는게 키포인트같은데...
드라이하고 마지막에 왁스로 스타일링 마무리...
섬세한 터치가 중요!!! (그게 말이 쉽지... 에휴...)
나도 함 도전해봐야겠네요~
더 나이들기 전에 나도 멋좀 내봐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