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현관중문 3연동중문 설치했어요~

웹라이프스타일 2016. 9. 9. 14:56
반응형

아파트에 현관중문 3연동중문 설치했어요.


이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데요..


중문이 있으면 아늑하고 온기가 빠져나가지 않아서 아주 좋아요.


설치기사님이 아주 친절하게 잘 설치해주셨네요~


완전 딱 맞는 맞춤 제작 3연동중문 입니다.



이런게 3연동중문입니다. ㅎㅎ


한쪽을 열면 스르르 하고 문이 열려요..



이렇게 열립니다.


정말 괜찮죠?


신발장과 아파트 현관을 분리해 주기 때문에 신발장 냄새도 안 들어갑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냉기 손실을 막아주고, 겨울에는 온기 손실을 막아주죠.


한샘이나 에넥스 중문이 있는데요, 그런거는 너무 비싸요. ㅠ


가격도 착하지만 무엇보다 품질이 정말 좋네요.


원래 OEM으로 대기업 브랜드에 납품을 해왔다고 하니 품질은 정말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중문 설치할 계획 있으시면 3연동중문 함 알아 보세요~


저는 모두의홈인테리어에서 구매했어요~~


나중에 중문 설치할 계획 있으시면 여기 꼭 상담 받아 보세요~

설치 기사님도 완전 친절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