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

기아의 11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웹라이프스타일 2017. 10. 31. 17:15
반응형

기아가 한국시리즈에서 11번째 우승을 차지했네요. ㅎㅎ

 

제가 전라북도 전주 출신이라 기아 팬이거든요.

 

특히나 김기태 감독님이 우승을 일궈내서 너무 기쁩니다.

 

김기태 감독님은 선수시절부터 엄청 좋아했었죠.

 

제가 쌍방울 레이더스 시절부터 좋아했던 선수죠.

 

선수때는 우승을 못했지만 감독으로써 우승을 해서 그 기쁨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네요..

 

김기태 감독님, 그리고 기아 타이거즈의 11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