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이 가까운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에서 편히 있다가 왔어요.

웹라이프스타일 2016. 1. 9. 22:44
반응형

얼마전에 로마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에서 편히 지내다가 왔어요.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는 특히 가족이 함께 가면 좋은 곳이네요.

 

저도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에서 가족과 함께 잘 지내다가 왔답니다.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입니다.

 

여기는 정말 이거 하나하나가 예술품이네요.

 

로마는 정말 어딜 가나 유적지같은 느낌이고 문화재 같은 느낌입니다.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 내부입니다.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은 로마 4대 성당인데요,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 민박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 올 수 있었어요.

 

 

성당 내부에 조각상도 많이 있어요.

 

세월의 숨결이 느껴지네요.

 

 

밖에서 본 산타마리아마조레 성당입니다.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가 성당하고 멀지 않아서 밤에도 산책으로 다녀올 수 있었어요.

 

 

밤에 봐도 참 아름답니다. ㅋ

 

이런거는 어디 콘테스트에 내도 상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로마의 아름답고  웅장한 카톨릭 역사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 아침 한식입니다.

 

아마도 로마에서 가장 맛있는 한식일 겁니다. ㅎㅎ

 

느끼해진 입맛을 간간한 한국 음식으로 힐링할 수 있어요.

 

오랜 유럽 여행의 백미죠.

 

 

한국 반찬들이 참 맛있었어요.

 

원래 민박이라는 게 그냥 현지 집을 숙소로 쓰는 거잖아요?

 

진짜 동해안 어느 민박집에 있는 기분이었어요.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는 방안에 화장실 및 세면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끼리 머물기에 좋은 곳이에요.

 

특히 방안에 액자 및 커튼 등의 소품이 산뜻하게 구비 되어 있어 아늑 하다는 느낌이 있는 곳이었어요. 로마 여행에서 가장 마음이 놓이는 곳이었죠.


한마디로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는 로마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편하게 머물면서 맛있는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로마에 가실 계획이라면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를 꼭 알아보고 가세요.

 

주인 아저씨도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후회는 안하실 꺼에요.

 

 

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 민박집 홈페이지: http://www.pinocchiohostel.com/
(한국에서) 070-7119-1177
(카톡) yesroma

반응형